드디어 보조배터리를 삿네요



처음에 이걸 구매를 할까 말까 고민을 많이 했었답니다. 이유는 평소에 제가 일을 하면서 핸드폰 배터리소모를 많이 하는 편이였는데, 솔직히 구지 그걸 사야 하나,, 그냥 충전하면 되지 라는 생각만 하고 사지는 않았었는데,, 주위에서 다들 쓰면서 편하다고 하니깐 저도 모르게 구입을 해버리게 되었습니다. 평소에 자동차를 이용하는 터라서 자동차 안에서 충전을 하기 때문에 솔직히 큰 불편함을 못느꼈었거든요... 그래서 안샀던것도 있었는데,, 이제는 저도 조금씩 건강을 위해서 뚜벅이 생활을 하기 시작한 터라 안되겠다 싶어서 이번에 구입을 하게 되었답니다. 


근데 어떤 제품을 구매해야 할지 몰라서 주위에 물어보니 우선 샤x미 제품을 사용하라고 얘기를 하더라구요.. 요즘 중국제품들 못지않게 잘 나온다고 그래서 인터넷 바로 검색해서 구입을 하게 되었답니다. 





업무때문에 핸드폰을 2개써야 하는터라(하나는 영업용) 구멍 2개에 2만짜리는 삿습니다. 이게 어제 오후쯤에 구매를 했었는데 오늘 바로 오는거 보니깐 깜짝놀랐습니다. 배송하나는 진짜 빠르구나 하구요.. 오랜만에 받아보는 택배라고 별것도 아니지만 가슴이 심쿵했답니다. ㅎㅎ 





별매로 배터리를 구입할 때 덮게도 같이 주문을 했습니다. 평소에 제가 물건을 잘 깨뜨리고 떨어뜨리는 바람에 안살래야 안살수가 없었죠... 그간 깨먹은 핸드폰만 해도 어휴... 정말 답이 안나오죠... 그래서 이것도 혹시 몰라서 고무케이스까지 같이 주문을 했습니다.






이것은 아이폰용 젠더, 제가 삼성제품을 사용하는데 불구하고 젠더를 구입한 이유는 제가 곧있음 나오는 아이폰7을 살 예정이라서 구입을 했답니다. 기존에 갤럭시제품만을 사용하다가 이번에 노트북과 함께 핸드폰까지 애플꺼로 다 바꿀 예정이라 젠더를 구입한 이유입니다. 







뒷면에는 실종아동찾기 지스타코리아가 함께합니다. 라고 어린아이를 찾는 포스터가 부터 있네요 







자 이제 박스를 개봉할 시간입니다. 어떤 제품이든간에 박스를 열어보는 재미가 아주 쏠쏠하죠.. ^^ 작은 것도 왠지 모르게 뭔가 커보이고 심장이 아주 쿵쾅쿵쾅 ㅋㅋㅋㅋ 뜯는 재미가 아주 쏠쏠합니다. 







케이스가 생각보다 검지손가락 반마디 정도 옵니다. 저정도 두께라면 꺼냈을때도 상당히 큰 느낌을 아실겁니다. 







자 제품을 꺼냈습니다. 저는 화이트색상을 좋아하는 편이라서 화이트색상을 골랐습니다. 크기는 저도 손이 큰편도 아니고 성인 중간 크기 인데  손에 딱 들어맞는 느낌이랄까요?? 그리고 생각보다 무게감은 그렇게 크지는 않았습니다. 







자 두께감을 한번 보시죠... 엄지손가락 반마디 정도의 두께입니다. 이거 한번 완충을 하면 5~6번 정도는 충전할 수 있다고 주변에서 얘기하던데 최소 4번이상은 충전을 할 수 있는 듯 보였습니다. 제가 택배를 받은 시간이 대략 2시정도 되는데, 그때부터 현재 10시까지 충전중인데 아직도 완충이 되질 않았습니다. 완충되는데 소요되는 시간은 대략 10시간~12시간 ?? 정도로 보일 듯 싶네요. 







크기에 비해 무겁지는 않지만 그렇다고 가볍지는 않습니다. 여성분들이 들기에는 어느정도 무게감을 느끼실 수가 있습니다. 여자 가방에 넣기에는 조금은?? 무리가 있을정도 무게입니다. 남자들이야 뭐 저정도는 껌이죠 ㅎㅎㅎㅎ 화이트색상이 무척이나 맘에 듭니다. 







스티커 개봉을 하지 않았지만 가운데 충전하는 구멍이고 양옆이 잭을 끼울 수 있는데, 장점이 한번에 2개를 충전할 수 있다는게 장점입니다. 남자친구나 여자친구꺼를 한번에 충전할 수 있다는게 장점이랄까요?? 그리고 노트북과 핸드폰을 동시에 충전할 수 도있습니다. 그전 모델은 구멍이 한개였다고 했는데 이번에 신제품에서는 충전 단자가 2개라고 하더군요






그리고 딸려오는 충전잭 ~!! 길이가 상당히 짧습니다. 그리고 아이폰을 이용하시는 분들이라면 저끝에 아이폰용 단자를 끼워 사용하시면 되구요. 아니면 따로 구입을 하셔도 무방하십니다. 자 이렇게 저의 보조 배터리 후기를 써보았습니다. 오늘 처음 구입했지만 앞으로도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잇을것 같은 느낌이 듭니다. 가격은 2만원대이면서 저렴하고요.. ^^ 나름대로 쓸만하겠지요?? 그래도 인터넷 여기 저기 둘러보며 후기들도 많이 살펴봤엇구요... 뭐 떨어뜨리는 일 없이 잘 쓰면 큰 상관없겠죠 뭐 ㅎㅎ 그럼 이만 얘기 마무리 하겠습니다.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