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이력서 / 리포트 서식 등 각종 문서서식모음

오늘따라 유난히 더운거 같기도하고, 정말 여름을 실감하는 하루입니다. 내일 비소식이 있다고 하니 다들 우산은 꼭 들 챙기시구요.. ^^ 이번에 말씀드릴것은 이젠 상반기 취업 시즌이 끝나고 하반기 시즌을 준비하시는 모든 취준생분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으면 하는 바램으로 말씀드립니다. 

다양한 취준생분들이 있겠지만, 기업마다 제출해야 하는 기본이력서를 포함하여, 특별한 이력서와 문서 양식 등 필요로 하는데 막상 어떻게 만들어야 할지 모르시는 분들을 위한 나름 꿀팁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일반 인터넷에서 검색을 통해서 찾을 경우, 악성코드로 인하여 피해(?)아닌 피해를 보시는 분들이 계실건데, 공식적인 사이트가 아닌 인터넷상에서 구하는 것은 피하시고 공식사이트를 이용하여 다운 받아보시는 것이 좋습니다. 

 

 

 

 

 

첫번째는 네이버 문서에 있는 것~! 

<네이버 한글한글 아름답게 캠페인 바로가기>

 

아시는 분들이 의외로 적다고 합니다. 

저도 안지는 오래돼지 않았지만 무료로 다운을 받을 수 있답니다. 

심지어 가입조차 안해도 걱정이 안되는게 네이버에서 직접 운영하는 사이트이기 때문입니다. 

 

< 각 양식에 따른 신입 기본이력서 및 서술형 / 상세경력 / 자유 서술형 > 

 

이외에도 네이버 문서 캠페인에서는 프레젠테이션, 워드, 한글, 엑셀 등 각 쓰임새있게 다양한 문서서식들을 제공하고 있어 한번 이용해보셨던 분들이라면 종종 이용하실거라 생각됩니다.  깔끔한 양식들이 많은 편이에요. 

 

 

 

 

두번째는 취업사이트인 '사람인'

<취업사이트 사람인 바로가기>

 

이외에도 문서서식를 취급하는 대표 사이트도 있겟지만, 일정 비용을 지불해야 한다는점..  그래서 그 돈 아끼려고 인터넷을 뒤지기도 하죠.. 그렇지만 되도록이면 블로그에서 받는 것보다는 사이트에서 문서를 확인후 다운받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보시는 바와 같이 '사람인'에서도 샘플링을 제공하고 있고, 무료로 다운을 받아보실 수가 있습니다. 물론 보시는 바와 같이 다운을 받을 경우에는 워터마크는 표기되지 않습니다.  

기본이력서 외 리포트 서식등 문서서식 이용해보실 거라면 공식사이트를 방문해주세요~!

 

 

:: 다들 취업준비 열심히 하시고 계실건데, 작은 팁 하나 얻었으면 공감한번 꾸~욱 눌러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유튜브 음원추출

당뇨에 좋은 음식

신장에 좋은 음식
정력에 좋은 음식
마그네슘 많은 음식
콤부차 효능
장염에 좋은 음식
염증에 좋은 음식
칼륨 많은 음식
당뇨에 좋은 과일
위염에 좋은 음식
장염에 좋은 음식
폐에 좋은 음식
간에 좋은 음식
체했을때 증상
칼륨 많은 음식
칼륨 부족
엽산 효능
불면증에 좋은 음식
감기에 좋은 음식
원천징수영수증 발급
가족관계증명서 인터넷발급
가족관계증명서 핸드폰발급
안유진 프로필
임영웅 프로필
울산 가볼만한곳
당뇨에 안좋은 음식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