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즙 후기 및 효능 효과 알아보기


이놈에 환절기 감기는 아주 떨어질 생각을 안하네여... 이달 초에 걸린듯 하는데, 거의 한달이 다되어 가도록 기침이 줄어들 생각을 안하고 있답니다. 매년 이맘때쯤이면 한번씩 심하게 감기가 걸리긴 하는데 유독 이번 년도에는 너무 심하게 걸려 저 뿐만 아니라 다른 사람들 까지도 다들 힘들어 하고 있는 실정이랍니다. 그래서 저 또한 나름대로 노력을 하고 병원도 자주 가곤 하는데, 말처럼 잘 낫지를 않고 있어요 ㅠ.ㅠ 그래서 이번에는 먹는걸로 좀 보완하고자 배즙을 시켰답니다. 엄마한테 물어보니 환절기 기침감기에는 배즙이 좋다고 해서 그 얘기 듣자마자 바로 배즙을 알아보게 되었답니다. 물론 누구 추천 하나 듣지 않고 그냥 서칭해서 좋겟다 싶은걸로 골라 봤습니다. 그래도 좀 좋은걸 먹고 싶어서 햇쌉?? 인증인가 그걸 받은 제품을 선택을 했답니다. 저의 개인적인 의견입니다. 제가 돈주고 사먹은거구요 ^^ 전혀 협찬같은거 안받았으니 그냥 보셨으면 합니다. 그래도 배즙을 먹는데 있어서 어떻게 먹는 건지 혹 은 효능 효과가 어떤지에 대해서도 여러분들께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하는 바램에 글을 적어보도록  하겠습니다.





배즙의 효능



1. 감기예방 / 기침완화에 최고!! 

- 우선 배즙은 기관지에 좋기로 소문이 이미 나 있기도 하답니다. 기관지 질환에 탁월한 효능을 보여주고, 가래가 심하게 끓으시는 분들이 억제가 되는 효과를 얻을 수가 있습니다. 감기예방에도 좋구요 ^^ 


2. 변비예방

- 변비는 요즘 특히나 여성분들이 많이 있으실건데 배 성분 중에서 팩틴성분이 혈중의 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춰주고 수분 부족으로 변비가 생겼을 때에도 변을 부드럽게 만들어 준답니다. 


3. 소화촉진, 숙취해소

- 어릴적에도 엄마가 소화 안될때 배를 먹으라고 한적이 있었어요. 배즙이 이뇨작용과 간장활동을 촉진시켜준다고 해요. 그리고 숙취해소 이건 두말할 필요도 없지요 ^^ 속푸는데 배즙만한게 없습니다. 


4. 고혈압 예방 / 암 예방 

- 배에 들어있는 칼륨성분이 고혈압을 일으키는 주 원인인 체내 나트륨을 배출시켜주어 도움을 준답니다. 다른 과일에 비해서 칼륨함량이 2배나 높다고 해요. 그리고 발암물질을 발생시키는 물질들을 몸밖으로 내보내는 효과가 아주 크다고 합니다.



이렇게 배즙이 우리게 주는 여러가지 효능 효과들이 많다는 것을 알 수가 있답니다. 원래 모르고 있었는데, 마침 기침걸리고 배즙 시켜먹는 김에 좀더 알아보았더니 포스팅 거리가 생기더라구요 ^^ 그래서 여러분들에게 많은 도움이 되었으면 하구요. 





우선 제가 사먹은 제품은 배 95% + 도라지5% 둘다 국산제품을 사용되었다고 표기되어 있구요. 100m정도 됩니다. 종이컵 한컵이 쪼금 안되는 용량입니다. 맛을 보면 배의 맛과 향을 고대로 유지하고 있는 듯합니다. 먹을 때에도 2가지 맛이 동시에 나지만 그래도 배 맛이 훨씬더 강하게 납니다.  nfc착즙방법으로 짰기 때문에 제품의 고유의 영양소와 맛과 항을 그대로 담았다고 얘기를 합니다. 




갈색빛을 띄고 있구요.. 커피 한잔의 용량정도 되는 듯합니다. 써서 못먹거나 그럴 정도는 아니고 약간 달달한 맛이 난답니다. 차갑게 먹는 방법도 있지만 따뜻하게 데워서 드셔도 된다고 합니다. 그리고 이 배즙에는 無물, 無설탕&과당, 無방부제, 無화학원료, 無색소&향료 라고합니다. 만드는 과정까지 보지를 못해서 믿긴하겠지만 그래도 나름대로 먹을만하구요.. 이제는 이거 먹고 감기와 기침이 떨어지길 바랄 뿐이랍니다. 요즘 너무 고생을 했더니 제가 너무 힘이드네여. 이제 가을이라고 해서 너무 맘 놓지 마시구 건강관리를 꼭 받으시길 바랍니다. 혹시라도 독감주사를 안맞은 분들도 미리미리 맞으셔서 겨울철에 독감걸리는 일 없이 보내시길 바라겠습니다. 아니면 운동을 통해서 건강한 몸관리를 해두시는것도 좋은 방법 중에 하나입니다. 이상 저의 배즙 산 후기에 대해서 말씀을 드렸습니다.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