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스북 방문자 친구 알아보기




페이스북 방문자 친구 알아보기. 사람이라는게 궁금한게 있으면 정말 못참는 경우가 있잔아요. 혹시 예전 싸이월드 할때 기억들 하시나요.. 내 싸이월드에 누구누구 방문했는지 알아보기 위해서 이것저것 다해보는거요. 지금도 매한가지랍니다. 내 페북에 누가 방문을 했는지 가끔씩 궁금해 하시는데 막상 친구에게 직접 내 페북 방문하냐고 직접적으로 물어볼 수 도 없는 노릇이라서 그냥 지나치기 마련입니다. 근데 제가 알아보다 보니 내 페북에 방문 한 사람들을 직접 확인할 수 있는 방법을 저도 최근에서 알게 되어서 여러분들께 공유하고자 합니다. 페이스북 방문자 알아보는 방법은 참 쉽기 때문에 누구나 따라 하실 수 있답니다. 참고로 이번에는 모바일이 아닌 PC버전에서 확인하는 방법에 대해서 말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미리 사전에 앞서, 방문자 이외에 다른 페북 정보도 말씀드립니다.


 ▶ STEP. 1 페이스북 비활성화 하기 

 ▶ STEP. 2 페이스북 탈퇴하기 


많은 분들이 SNS를 이용하긴 하시는데 가입은 쉬운데 이용방법에 대해서 어려움을 겪는 분들에게 정보를 제공하고자 위함입니다. 



우선 컴퓨터에서 페이스북을 로그인해야 합니다. 비로그인 상태에서는 확인이 불가피 하기 때문에 로그인을 꼭 해야 합니다. 



우선 제 계정으로 로그인을 해보았습니다. 그럼 자주 이용하시는 화면을 보실 수가 있으실 겁니다. 



자 메인 페이지에서 빈 공간을 찾아 봅니다. 어떤 빈공간이라도 상관없이 없으니 그 공간에서 오른쪽 마우스를 클릭하면 메뉴얼이 뜨게 되는데 이때 [소스 보기(V)]를 찾아 클릭을 합니다. 


[소스 보기]를 클릭하시게 되면 다양한 컴퓨터 언터 즉 HTML이 표기 되어 집니다. 이것을 소스라고 얘기하는데 이곳에서 무엇을 찾는것이 아니라 이창을 클릭한 상태에서 Ctrl +A(전체선택) 누른 후 Ctrl + C(복사)를 눌러줍니다. 


이방법 이외에도 해당 페이스북 화면에서 Ctrl + U를 누를 경우에는 바로 소스창이 열리니 참고하시길 바라겠습니다. 



페이스북 방문자 확인은 페북내에서 확인하는 것은 아니기 때문에 타 사이트의 도움을 얻어야 합니다. 


▼ 해당 링크를 복사한 후 새로운 창으로 열어줍니다.

https://kr.piliapp.com/facebook/friends-list/ 


해당 사이트에 접속을 하게 되면 우선 로그인을 해주야 하구요. 그리고 아까 복사해둔 소스값을 4번 공란을 클릭하신 이후에 Ctrl + V(붙여넣기)를 하게 면 모든 절차는 완료되어 집니다. 참고로 소스값 복사와 붙여넣기를 하는 과정에서 소스값들이 많기 때문에 컴퓨터 사양에 따라 버벅거림이 있으니 이점 미리 알아두시면 됩니다. 



소스값을 입력 이후에 약 3~5초정도가 흐르고 나면 결과값이 나타나 지는데, 각 순서대로 최근 방문자가 표기가 되어 진답니다. 저야 따로 페북에 글을 쓰거나 하지는 않기 때문에 제 지인분들만 접속했습니다. 뭐 별건 없더라구요.



참고로 페이스북 방문자 대해서 너무 진지하지 말았으면 합니다. 그냥 재미로 웃고 넘어갈 정도로 생각하시면 되요.. 혹여라도 악용까지는 아니겠지만 자기 여자친구 혹은 남자친구 스토커 비슷끄므래 하게 하시는 분들도 계시는데 제발 그러지 맙시다. 아무튼 간단한 방법으로 내 방문자를 확인하는 방법이니 한번씩 해보시던지 안하시던지 그것은 본인의 마음대로 하시길 바라겠습니다.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