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길 모르면 말이 안돼! 광교 갤러리아 맛집 베스트 5

광교 갤러리아 맛집 5곳 소개 썸네일

광교에서 가장 유동인구가 많은 곳 중 한곳을 꼽으라면 광교 갤러리아 백화점이겠죠? 주변에 롯데아울렛, 아쿠아플레닛, 호수공원까지 있어 데이트하거나 가족 나들이 하기 딱 좋고 각종 맛집들이 모여있습니다. 이중 고르고 골라 자주 가고 싶고 또 가고 싶은 맛집들만 선별하여 모아봤습니다.

 

목차

  1. 감칠면가
  2. 소년피자
  3. 정돈
  4. 빌라드스파이시
  5. 거궁

 


1. 감칠면가

주소: 경기 수원시 영통구 도청로 10 02호

영업시간: 매일 11:00 - 21:00 (라스트오더 20:00)

메뉴: 소고기쌀국수, 똠양 쌀국수, 분짜

 

다양한 향신료의 향과 맛을 제대로 살린 아시아 요리 전문점 감칠면가입니다.쌀국수 맛집으로 깔끔하게 칼칼한 맛의 해장쌀국수로 해장이 필요할 때 자주 가는 쌀국수 맛집입니다. 최근에 여러 새로운 메뉴들을 선보이며 더욱 먹어야 할 메뉴들이 많아졌습니다.

 

똠양꿍 러버들에게 희소식인 똠양 쌀국수와 공심채 볶음, 갓파오 무쌉, 뿌팟퐁 커리등 신메뉴가 나왔습니다. 반가운 마음에 똠양 쌀국수부터 맛보았는데 똠얌꿍 특유의 맛과 풍미는 살아있지만 한국인들이 조금 어려워 하는 향은 뺀듯하였습니다. 똠양꿍을 별로 좋아하지 않는 분들도 부담없이 먹을 수 있는 맛이었습니다 . 

 

그리고 한국에서는 다소 찾기 힘든 공심채 볶음도 맛볼 수 있었습니다. 동남아 여행 때 매번 먹던 그 모닝글로리가 왜 구하기 힘든 한국에서는 그렇게 먹고 싶은지 알순 없지만 짭짤하고 아삭한 공심채 볶음을 감칠면가에서 보니 아주 반가웠습니다. 새로운 신 메뉴들을 다 먹을 때까지 감칠면가를 자주 방문하게 될 것 같습니다.


2. 소년피자

주소: 경기 수원시 영통구 도청로 10 롯데아울렛 광교점 지하1층 02호

영업시간: 매일 11:00 - 21:00 (라스트오더 20:00)

메뉴 : 베이크드 머쉬룸 피자, 소년 까르보나라, 소년 무지개 샐러드

 

바삭 쫀득한 도우 위에 넘치는 토핑이 매력적인 화덕피자 맛집 소년피자입니다. 마치 유원지에 온듯한 감각적인 인테리어가 돋보이는 화덕피자 맛집으로 셰프가 만드는 피자 답게 수제도우는 바삭 쫄깃하고 피자 토핑은 실하게 올려져 있어 제대로 잘만든 요리 한끼를 먹는 느낌입니다.

 

취향에 따라 좋아하는 피자를 고르셔도 좋지만 소년피자에서만 먹어본 베이크드 머쉬룸 피자는 트러플 오일과 버섯, 치즈가 가득 토핑되어 있는데 여기에 수란을 터트려 먹는 피자로 트러플 오일의 풍미와 치즈와 수란의 부드러움이 특별한 피자입니다. 더욱 맛있게 먹는 저만의 꿀팁은 소년 샐러드를 주문하여 도우 끝에 얹어 먹는 방법인데 상큼한 시저드레싱과 바삭 쫄깃한 도우가 어우러져 샐러드 피자를 먹는 느낌이 납니다.

 

맥주와도 잘 어울리는 맛으로 맥주를 좋아하신다면 피맥 추천 드립니다.


3. 정돈

주소: 경기 수원시 영통구 광교중앙로 124 갤러리아 광교 9층

영업시간: 일-목 10:30 - 21:00) / 금토 10:30 - 22:00

메뉴: 등심돈카츠, 안심돈카츠

 

핑크빛 돈가츠가 충격적이었던 유명 돈가츠 맛집 정돈입니다. 이미 많은 분들이 알고 계시는 맛집 중에 맛집인데 대학로 본점은 어마어마한 웨이팅 때문에 도저히 갈 엄두가 나지 않았는데 광교 갤러리아 점에 입점되어서 드디어 맛볼 수 있었습니다.

 

이곳 역시 대기가 있는 편이긴 하지만 본점보다는 대기가 짧은 편이고 잘만 맞춰가면 대기 없이도 식사를 할 수 있습니다.
안심카츠, 등심카츠, 멘치카츠, 치킨카츠 등 다양한 카츠가 있지만 단연 안심카츠와 등심카츠가 인기입니다. 핑크빛이 도는 안심카츠는 겉은 바삭하고 속은 아주 촉촉하고 부드럽고 등심카츠는 지방이 적절하게 섞여있어 고소한 풍미가 아주 좋습니다.

 

돈카츠 자체가 워낙 맛있어서 소금을 살짝 찍어 먹기만 해도 좋고 와사비와 함께 먹어도 좋습니다.


4. 빌라이드스파이시

주소: 경기 수원시 영통구 광교중앙로 124 갤러리아 광교 9층

영업시간: 일-목 10:30 - 21:00) / 금토 10:30 - 22:00

메뉴: 즉석떡볶이, 찰순대, 모둠튀김

 

포장마차 분식이 아닌 요리 같은 떡볶이를 맛볼 수 있는 광교 갤러리아 맛집 빌라드스파이시입니다.한국인의 소울푸드 중 하나라고 해도 과언이 아닌 떡볶이를 프리미엄으로 업그레이드 시켜 깔끔하고 예쁜 매장에서 요리처럼 먹을 수 있습니다. 즉석떡볶이에는 불고기, 해물 등 원하는 메인토핑을 넣을 수있고 그외 각종 토핑을 원하는대로 추가할 수 있고 아라비따 떡볶이, 단호박떡볶이 등 퓨전 떡볶이들도 맛볼 수 있습니다.

 

찰순대와 납작만두 쫄면등 떡볶이와 어울리는 사이드 메뉴들도 곁들일 수 있으며 특히 깨끗한 기름에 튀긴 튀김이 바삭바삭해서 아주 맛있습니다. 맛있는 떡볶이와 분식 메뉴들을 고급스럽게 즐길 수 있는 빌라드스파이시 입니다.


5. 거궁

주소: 경기 수원시 영통구 광교중앙로 145 엘포트몰 3층

영업시간: 매일 10:30 - 21:20

메뉴: 소갈비구이, 갈비찜, 간장게장

 

임금님 수라상 같은 거한 한상을 대접받을 수 있는 이천쌀밥 맛집 거궁입니다. 명품 이천쌀로 밥을 짓고 신선하고 엄선된 식재료로 만든 음식을 직접 빚은 도자기에 담아서 나온다고 하니 얼마나 정성을 들이는지 알 수 있습니다.


테이블 위에 통으로 한상이 세팅이 되는 전형적인 이천쌀밥집의 상차림이며 돌솥밥과 샐수 없는 많은 반찬들이 거하게 한상 차려집니다. 가장 기본인 거한상만 하여도 충분히 맛있게 식사를 할 수 있지만 특별한 날에는 소갈비구이 거한상, 간장게장 거한상 등 메인 요리가 있는 메뉴도 추천드립니다. 단품 으로 요리를 추가할 수도 있어 먹고 싶은 메인 메뉴만 추가가능하여 입맛대로 먹을 수 있습니다. 


광교 갤러리아 맛집 거궁에서 거한상으로 맛있는 한끼 식사를 하면 그 순간은 임금님이 된 기분이 듭니다.

 

 

패턴 잊어버렸을때 핸드폰 패턴 풀기 2가지

 

happinesshouse.kr

 

가족관계증명서 인터넷발급

가족관계증명서 핸드폰발급

칼륨 부족

엽산 효능

칼륨 많은 음식

불면증에 좋은 음식

변비에 좋은 음식

감기에 좋은 음식

울산 가볼만한곳

쁘띠라인의원 부천피부과

오체안피부과 부천

메이퓨어피부과 부천

미앤미의원 부천

부천 하얀나라피부과

부천 선피부과 

부천 플러스피부과

부천 오라클피부과

부천 차앤박피부과

부천 더피부과

샤인원의원 부천

 

소자본창업
욕실리모델링
양평패러글라이딩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