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튜브 동영상 다운받는 방법

 

 

 

: 유튜브 동영상 다운받는 방법

 

요즘에는 인터넷만 있으면 쇼핑이면 쇼핑, 영화, 공과금내기, 교육 뭐 등등 수많은 것들을 할 수 가 있지요.. 이제는 뭐 인테넛 없는 세상을 생각지도 못하겠더라구요.. ㅎㅎ 사설이 좀 있었지만, 이번에는 많이들 이용하시는 유튜브에 관해서 말씀을 드릴까 합니다. 유튜브를 이용하시다 보면 관심이 있는 영상 같은 경우에 소장을 하고픈 분들이 있는데 이때 매번 인터넷을 들어가서 보는 것 말고 유튜브 영상을 직접 다운받아서 편하게 보시는 방법을 알려드릴까 합니다.

 

 

 

 

 

 

 

1. 유튜브 홈페이지 (www.youtube.com) 접속

 

우선 동영상을 다운받기 위해서는 1차적으로 유튜브에 접속을 한 이후 원하시는 동영상을 검색합니다.

 

 

 

 

 

유튜브 수많은 영상들이 많습니다.

실시간으로 올라오는 이슈 영상들도 바로바로 업데이트 되기 때문에 젊은 분들 사이에서는 모르시는 분들이 없으시죠 ^^

 

 

 

 

요즘 한창 핫하게 뜨고 있는 포켓몬 go 영상을 검색해 보았습니다. 실시간으로 올라오는 동영상들도 꽤 많을 뿐더러 기본 조회수도 높습니다. 이렇게 검색을 하고 난 후 맨 상단을 보면 해당 주소를 보실 수가 있으실 겁니다.

 

 

 

위의 링크가 동영상의 주소라고 볼 수 있는데, 다운을 받기 위해서는 youtube 글자 앞에 ss 글자를 넣어줍니다. 해당 검색창에서 바로 넣습니다.

 

 

 

말씀하신 대로 ss를 넣으시면 또다른 사이트가 뜨게 되는데, 여기서 바로 다운을 받아보 실 수 있습니다. 생각보다는 상당히 간단하게 유튜브 동영상을 다운받을 수가 있습니다.  해당 빨간 네모르칸을 누르면 하단 부분에 다운받기 창이 뜨게 되는데 원하시는 폴더에 저장을 하시면 끝~!!

 

참간편하고 유용하게 쓰일 꿀팁이였습니다.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