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북프로 멜론으로 듣기

 

 

안녕하세요. 김포뇨입니다.

이번에 말씀드릴것은 맥 쓰시는 분들의 고민거리라고 해야 하나요?? 큰 고민 거리는 아니지만 음악을 듣고 싶은데 막상 맥으로 듣지를 못하니 말이죠..

맥북을 사고 나서 평소에 음악을 즐겨듣는 분들이라면 멜론플레이어를 통해서 음악을 듣는 분들이 꽤 있으실 겁니다. 물론 저도 평소에 멜론을 자주 이용하는터라 맥북을 사고 나서 플레이어를 설치하려고 하는데..... 어라??? 설치가 안되네???

 

저같은 경우가 있으신 분들 한두명쯤은 꼭 있을겁니다. ㅎㅎ

 

 

 

 

 

평소에 일할때 음악을 켜지 않으면 여간 집중이 안된답니다. (뭐 공부는 그렇다 쳐도) 평소에도 멜론을 자주 듣는 터라 맥북프로를 구입하고 나서 플레이어를 바로 설치하려고 했는데, 알고 보니깐 맥북에서는 멜론플레이어 설치가 안된다는 것입니다. 말인즉슨, 맥북에서 음악을 듣기 위해서는 일반 웹플래이이어로 들으셔야 한답니다.

 

 

 

 

저도 몇년을... 고민 했던 맥북프로 큰맘먹고 구입을 했던거라서요.

나름대로 유용하게 써먹어야 하는데 요즘에는 쓸일이 많이 없어져서 집구석에 처박혀 있는 신세입니다. ㅎㅎ (다만, 출장시에는 꼭 필요함 )

 

 

 

 

멜론 홈페이지에 접속을 하신 뒤 로그인을 하시고 난 후, 들으시려는 목록을 검색한 후 듣기 버튼을 누르시면 됩니다.

 

 

 

 

듣기버튼을 누르시면 곡들이 재생이 된답니다.

자 여기서, 문제 하나, 가끔씩 어떤 분들이 나도 맥북인데 멜론 재생이 안되시는 분들이 간혹 ~ 계시다고 하는데,, 그럴때에는 물론 전문가한테 물어보시는게 빠르시겠지만, 어도비업데이트를 해주면 그문제도 간단하게 해결할 수가 있습니다. 저한테 저번에 어떤 분이 물어보셨는데 어도비업데이트하시고 난 후에 다시 되었다는 얘기를 한적이 있어서용..

 

아무튼 여러분들도 맥북 멜론은 이렇게 들으시면 된답니다. 앞으로 맥북에서도 전용플레이어로 들을 수 있도록 업데이트 한다고 하는데,, 그게 언제일지는 모르겠구요... 그때까지는 이렇게 들으세요.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