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일차) 구로디지털단지헬스 인더스휘트니스 등록완료

오늘 일끝나고 구로디지털단지헬스 인더스휘트니스에 등록을 하고 왔다.

아직은 등록만 한 상태라서 음... 1일차라고는 할 수가 없다. 앞으로는 이곳을 통해서 나의 헬스기록을 이어갈 예정이다. 뭐 물론 누가 보든지 말든지 상관은 않는다. 그냥 나만의 일기장 비슷끄므래하게 운영할테니깐. 원래 작년 10월부터 헬스를 열심히 다녔었다. 거의 2월달까지 프로틴 먹으면서 열심히 운동을 했었는데, 그때까지 담배도 끊으면서 열심히 했다가, 여름이 오기전에 몸이 아파서 그만 뒀었는데 그때 이후로 급... 헬스가 하기 싫어져서 안하기 시작했더니 그동안 불려놓았던 근육들이 쏴악 빠지기 시작하더니 지금은 눈크게 뜨고 찾자 볼래야 찾아 볼수가 없음 ㅋㅋㅋ 그나마 약간의 어깨뽕이 남아 있긴 하지만 그다지 별볼일 없는 사람이 되어 버린듯 하다. 그래서 이제라도 다시 한번 제대로된 사람남자가 되보려고 구로디지털단지헬스에 등록을 했다. 인더스휘트니스는 그냥 제일 가까워서 -_- ;; 바로 앞건물. 일끝나고 가기에 딱 좋은곳이라서 이곳을 선택했다. 이근방에 헬스장이 몇군데 있긴 한데, 뭐 그렇게 먼것도 아니지만 그냥 여기가 가까워서... 선택을 한것임.. 별다른건 없음. 여기 갈땐 점심시간에 먹으로 갈때 뿌리는 전단지 보고 생각이 나서 간거 였음. 





우선 구로디지털단지헬스 인더스에 갔더니 우선 내부를 보여주더라. 사진찍기에는 좀 뭐해서 그냥 둘러만 봤다. 내가 예전에 다니던데랑 큰 차이는 없었다. 그냥 고만고만했다. 근데 내가 딱 이시간대에 오는데 조금은 한산한 모습을 보였다.. 딱 내가 하기 좋은 곳 ㅎㅎ 왜냐면 사람많으면 하아.. 복잡복잡스러서 싫은데 그나마 좀 한가해서 딱 좋았다. 그러고 나서 잠깐 기다리다가 코치? 상담사? 분과 얘기를 몇마디 주고 받고 바로 등록을 해버렸다. 뭐 이것저것 생각하는건 귀찮아서 바로 등록을 했다. 





이건 회원가입신청서 이다. 정말이다 등록을 했다 6개월짜리 있고 1년짜리 있는데, 혹시나 회사가 이전될지도 모르기 때문에 6개월로 계약을 끊었다. 회사를 자주 이동하는 이유 때문에 혹시나 하는 마음에서다. 보면 환불 규정과 함께 의무 사용기간, 위약금10%, 가입비 공제, 정상가 일할계산, 서비스품목반환, 양도수수료 5만원 등등의 내용이 있다. 사물함은 패스~ . 앞에서 말했다 싶이 진짜 걸어 50m다... 앞건물이라서 구지 사물함이 필요 없었다. 평일에만 운동을 하기 때문에 필요가 없지뭐. 토요일은 집에서 할거다... 그때 그때 봐서 나와서 할수 있으면 하고 그래야 겠다. 오늘로서 0일차 구로디지털단지헬스 등록을 마무리 지었다. 그래도 한다면 하는 성격이라서 이번에는 좀 꾸준히 해보려고 한다. 운동하는 동안에 담배도 끊어야 할텐데 말이다. 오늘 또사버렸네.. 아 그냥 버릴까.. ㅋ 이번것만 피우고 끊지뭐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