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페이스북 탈퇴방법 5분완료


모바일 페이스북 탈퇴방법 5분이면 완료 됩니다. 오늘은 아침부터 가을비가 부슬부슬 내리고 있어서 그런지, 가을 본연의 날씨를 찾은 것만 같은 느낌이 드네요.. 이제 제법 많이 쌀쌀해 질테니 다들 건강유의 하시기 바라겠습니다. 이번에 다룰 내용은 요즘 많은 젊은 세대 분들이 이용을 하시고 있는 페이스북에 관한 내용입니다. 앞전에 다뤘던 계정의 비활성화에 대한 이야기를 다루었으니 이번에는 페이스북 탈퇴방법에 대한 이야기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탈퇴는 말그대로 계정 삭제를 의미합니다. 비활성화는 휴먼 상태로 만들었다가 언제든지 부활시킬 수 있지만 탈퇴의 경우에는 부활 및 복구가 되지 않기 때문에 결정을 했더라도 신중히 한번더 생각을 해보셔야 할 겁니다. 비활성화방법에 대해서는 아래 링크를 통해서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STEP. 2 페이스북 비활성화 하기 


요즘에는 SNS 자체가 난무(?)하는 시대이기 때문에 어느 누구나 쉽게 접근이 가능하고 또 누구나 이용이 가능하도록 만들어져 있기에 많이 다루게 되는데 그만큼 나도 모르는 사이 나의 개인 사생활이 보여지게 되기 때문에 이러한 분들이 그것을 보호하고자 그만 사용하는 분들 또한 점점 많아지게 되었습니다. 그외에도 해킹의 문제도 있기 마련이구요.


 


가끔씩 TV에서 어느 유명인의 SNS가 해킹되어 본의 아니게 사생활이 폭로된 사례들이 종종 있습니다. 그만큼 조심을 해야 한다는 얘기 이겠지요?



자 이제 본격적으로 모바일 페이스북 탈퇴하는 방법에 대해서 말씀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핸드폰에서 페북을 키고 난 후에 오른쪽 마이설정으로 들어가신 후에 하단으로 내리시다 보시면 [도움말 및 설정] -> [고객 센터]가 확인 되시면 클릭합니다.



[고객 센터]에서는 페이스북을 이용하시는데 있어 자주하는 질문과 사용법에 관한 내용을 살펴보실 수 있습니다. 그외에 페이스북 탈퇴방법 안내 또 한 이곳에서 진행이 되어 집니다. [고객 센터] -> [계정 편집하기] 



[계정 편집하기] -> [계정 비활성화 및 삭제] 이곳에서는 앞서 안내한 페이스북 비활성화도 함께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그외 계정 삭제에 관한 내용 또한 이곳에서 진행이 되어 집니다. 



[계정 비활성화 및 삭제] -> [계정을 영구적으로 삭제하려면?] 비활성화 하는 방법과 다르게 탈퇴방법은 우선 손쉽게 하는게 아니랍니다. 



페북 계정을 영구적으로 삭제를 하게 되면 복구가 불가능합니다. 우선 기존에 올린 컨텐츠를 복구 하려고 해도 할 수 가 없으니 참고하시길 바라며 우선 삭제하시려는 계정으로 로그인을 하신 이후에 [저희에게 알려주세요] 를 클릭합니다.



그리고 난 뒤 확인을 하시면 [Facebook 계정 삭제 확인] 내용을 확인 하시고, 비밀번호 입력 후 제출을 하시면 모든 절차가 완료되어 집니다. 다만, 제출을 하였다 하더라도 삭제는 14일이는 시간 이후에 삭제가 되어 집니다. 고객의 변심 혹은 다양한 이유로 인해서 14일 이라는 삭제기간절차가 있기 때문 바로 탈퇴는 안됩니다. 혹시라도 제출을 하신 후에 변심으로 인하여 다시 복구를 하고 싶은 경우에는 똑같은 방법으로 들어오신 후 복구를 하시면 다시 활성화가 되어지니 참고하시기 바라겠습니다.


환절기 시기이다보니 몸에 건강이 생기시는 분들이 많아지는것 같은데, 특히 노인분들의 건강이 많이 안좋아 진다고 하니 건강 많이 챙겨주시기길 바라겠습니다.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