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버워치 전적검색 OVERLOG 편!

오버워치 전적검색 OVERLOG 편!




하잇요.포뇨입니다. 다들 즐거운 한주 보내시고 계시죠.  전 며칠 전부터 감기가 걸린터라 하루하루가 너무 힘드네여.. 기침부터 시작해서 편도선까지 부어서 물도 제대로 못먹고 음식도 제대로 못먹고, 고생고생하고 있답니다. 아무래도 환절기이다보니 감기걸리시는 분들이 주변에도 꽤나 보이더라구요. 저도 감기에 잘 걸리는 편은 아닌데, 꼭~!!! 환절기 시기만 되면 감기에 걸려 고생을 좀 하는 편이랍니다. 뭐그래도 좀 더 낳아지면 물도 많이 먹고 몸관리좀 해야 할 듯 싶어요.. 이참에 보약이라도 한재 지어먹어야 할듯 싶기도 하고 아무튼 건강이 최고입니다. 


이번에는 제가 하는 게임 'OVERWATCH'를 하시는 분들이 자주 검색해 보시는 전적검색에 대해서 한말씀 올릴까 합니다. 뭐 다들 이제 게임이 오픈한지 몇달이 지났으니 다들 실력들이 일취월장 나날이 늘어나고 계실건데, 구지 내가 게임을 접속하지 않아도 전적을 검색해 볼 수 있는 방법에 대해서 말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오버워치 전적검색 사이트는 몇개가 있답니다. 물론 저도 그거 다 사용해봤는데, 그나마 좀 낳은 사이트가 있어서 저는 '오버로그'를 이용하고 있습니다. 게임을 하다가도 친구들 전적이 궁금할 때면 오버로그를 통해서 실시간으로 검색을 해보는 편이랍니다.







저도 게임을 할때면 매번 우리편이든지, 상대편이든지 검색을 좀 하는편?? 이랍니다. 그냥 뭐랄까 단순한 궁금증?? 그사람이 잘하고 못하고를 떠나서 어떤 플레이를 했냐가 좀 궁금해서(솔직히 궁금한건 못참습니다.) 만약에 그사람이랑 게임을 했는데 너무 완전잘해!!!그러면 그 게임이 뽀록 겜이 아닐까 하는 궁금증 때문에라도 저는 검색을 해보는 편이랍니다. 뽀록이면 한번 비웃어주면 되구영 ㅎㅎ 






http://overlog.gg/

자  우선 ~ 오버워치 전적검색 을 위하여 '오버로그'페이지에 접속을 합니다. 그러면 검색 창에 플레이어이름 또는 배틀태크#1234를 입력하시면 됩니다. 본인의 닉네임+#1234를 검색창에 넣으시면 되구여 내 배틀태그가 생각이 안나면 밑에 '내 배틀태그 확인하기'를 클릭하여 로그인한 후에 확인하면 됩니다.







자 창피하지만 저의 오버워치 전적검색 을 통한 내역을 보여드리겠습니다. 저는 그냥 직딩 플레이어구여.. 지금 레벨을 오픈부터 열심히 해서 100은 넘겼습니다. 따로 경쟁전이라는 것은 못해봤지만 나름대로 하는 동안에는 열심히 했습니다. 저는 수비형 캐릭터와 지원형 캐릭터를 주로 하는 편이랍니다. 이유는... 공격을 잘 못하겠더라구요.. 매번 욕만 먹고 ㅋㅋㅋㅋㅋ 그래서 보통은 큰 컨트롤이 필요없는 수비형 캐릭터를 좋아라 합니다. 이렇게 오버로그를 통해서 본인의 전적을 확인해 보실 수 가 있습니다. 다른 사이트를 이용하더라도 비슷한 결과를 얻으실 수가 있구요.







솔직히 이곳저곳 옮겨봤자 똑같은 결과를 얻을 건데, 구지 이런저런 사이트 말고 전 단순하게 여기만 사용한답니다. 물론 보는 사람마다 개인차가 있어서 다른 사이트를 이용해 보실 수도 있긴하지만요. 이외에도 오버랭크, 오버워쳐, DVALU, Maxplus Technologies 등의 전적을 검색해 볼 수 있는 사이트가 있으니 이곳을 통해서 맘에 드시는 곳을 골라보시면 될 듯 싶습니다.







최근 들어서 자주 하는 캐릭터는 아나라는 캐릭터인데, 지원형 + 저격수 인데, 나름대로 하는 재미가 쏠쏠해서 종종 하다보니 어느샌가 나의 주캐가 점점 역전해버릴 기세더군요. 아나 뽕맞은 사람들은 완전 신이나죠. ㅎㅎ '나노 강화제를 투여했다' 이말 한마디면 미치죠 ㅎㅎ 다만, 피없는 상태에서 줬다가 바로 죽으면 완전 허탈,,, 얼거나 자거나 하면 완전 허탈,, ㅎㅎㅎ 낙사하면 정말 답이 없죠 ^^ 







나름대로 요즘 꿀재미로 잠깐잠깐 하는 오버워치 중독수준에서는 이제 좀 벗어났지만, 요근래에는 할 시간이 많이 없네요.. .일에 술에 많이 치이다보니 저의 게임시간이 점자 줄어드는 듯 합니다. 뭐 그래도 시간이 나면 나름대로 재미를 느껴보려 합니다.






'게임' 카테고리의 다른 글

오버워치 닉네임 변경 1분 완료  (0) 2016.09.05

Designed by JB FACTORY